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전국투어 "아리스트라" 김호중 첫 서울공연

by 구름속태양 2022. 10. 4.
반응형

김호중이 첫 전국투어 아리 스트라 서울 공연을 대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김호중은 다시 한번 최고 스타의 면모를 입증했다.

김호중

끈끈하고 단단한 콘크리트 팬심을 자랑하는 김호중이 첫 전국투어 아리 스트라 서울 공연을 대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흘간 25000면의 관객들을 감동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과연 스타다운 명불허전, 역대급 무대를 보였다.

김호중 생일잔치 서울 콘서트 장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가진 2022 김호중 아스트라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최고의 스타성을 갖춘 오디션 스타의 면모를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 아리 스트라는 김호중이 팬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팬클럽 아리스와 오케스트라를 조합한 명칭이며 무엇보다 팬덤 주인공들이 오래 기다린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아리스들의 갈증을 씻는 울림과 감동의 무대였다. 

서울 콘서트장 정동원도 참석

서울 공연은 무대 또한 아름다워다. 플로어석은 물론 2층과 3층 관객석 모두가 잘 보일 수 있게 곳곳에 대형 전광판이 설치됐으며 김호중 또한 돌출무대와 리프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관개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호흡했다.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무대로 장식한 이번 콘서트 무대는 매회 관객들을 감탄으로 물들이기 충분했다. 그리고 신곡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생일과 콘서트 마지막 날짜에 맞춰 2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공개했다.

서울 콘서트 대성황

2일 서울 마지막 공연을 관람한 팬은 우선 기대했던 것 이상의 화려하고 멋진 무대에 눈물이 났다면서 초대형 LED와 세계 수준의 응원봉 연출 등 역대 최고의 무대로 팬들에게 선물한 듯한 느낌을 받았고 말했다.

김호중

사흘간의 서울 공연을 모두 끝낸 김호중은 잠시 휴식을 취한 뒤 천국 투어 일정에 나선다, 추가 지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