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보라 빛 물결이 부산에서 "방탄소년단" 무료 콘서트 더 시티 프로젝트 개회

by 구름속태양 2022. 9. 27.
반응형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매니지먼트 HYBE가 오는 10월 15일 예정된 부산 월드 엑스포 2030 개최를 홍보하기 위한 무료 콘서트인 BTS yet To Come in Busan을 기념하는 더 시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보라빛 부산. BTS.

프로젝트는 10월 5일 방탄소년단 9년 역사를 담은 전시 2022 방탄소년단 엑시 비션 2022 BTS EXHIBITION 프루프가 해운대 엘시티에서 시작돼 축제의 문을 연다. 

21일 소속사에 따르면 더 시티는 방탄소년단이 공연하는 전체를 콘서트 플레이 파크로 탈바꿈시켜 보이밴드의 공연을 전후에 부산 전역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HYBE는 지난 4월 방탄소년단의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때 이 프로젝트를 처음 개최해 라스베이거스 전역에서 수많은 팝업 부스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더 시티 부산은 쇼핑, 오락, 음식 그리고 호텔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콘서트 위에 무수한 경험을 포함할 것이라고 했다.

방탄소년단

도시를 주제로 한 한정판 굿즈를 포함한 무료 부산 콘서트를 위한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10월 7일 롯데 백화점 부산점과 서울 롯데월드 몰에서 동시에 개장한다. 프로젝트에는 놀이공원도 포함될 것이다. 10월 14일부터 31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방탄소년단의 대표 컬러인 보라색으로 불이 켜지고 레이저와 불꽃쇼로 설정된 보이밴드의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다. 그리고 보라색을 테마로 한 한정판 식음료 메뉴도 놀이공원 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애프터 파티는 콘서트 이후인 10월 15일과 16일 밤에 열릴 것이다.

방탄소년단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메리어트 부산, 송도해수욕장 페어필드 등 부산지역 5개 호텔은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기념품, 호텔 내 포토 옵 존, 보이밴드에서 영감을 받은 메뉴 등을 제공한다. 10월 15일 밤에는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야외주차장과 해운대 해수욕장에 대형 스크린이 설치돼 콘서트를 생중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그리고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는 지도, 대기시간 서비스를 통해 더시티 프로젝트 기간 중 모든 이벤트 장소, 대기시간, 혼잡도 등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 제공한다고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