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한 번도 못 본 나라/보면 안 되는 세상에 멍청한 닭 들이 울고 있다.

by 구름속태양 2022. 10. 28.
반응형

반 만년 역사에도 없는 한 번도 못 본 나라/ 보면 안 되는 세상에 멍청한 닭 들이 울고 있다. 멍청한 닭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는 속담이 있듯 새벽이 오면 틀림없이 죽을 수밖에 없는 멍청한 닭 들은 비운의 순간을 맞이했다.

멍청한 닭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25일 개인 자격으로 입장문을 내고  명백한 허위사실을 유튜브 등으로 유포한 "더탐사와 관계자들", 이에 협업했다고 스스로 인정한 김의겸 더불어 민주당 대변인에 대해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닭의 죽음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28일 제77주년 교정의 날 기념식이 열린 정부 과천청사에 들어가며 취재진과 만나 정작 저질 가짜 뉴스를 뿌리고 다닌 김의겸 의원은 대변인임에도 불구하고 언론을 피해서 도망 다니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정의로운 경찰

또 방송에서 김의겸을 두둔한 우상호 민주당원을 두고는 술자리 가짜 뉴스를 언급한 걸 보고 굉장히 놀랐다. 우상호야말로 5.18에 룸살롱에서 여성에게 쌍욕 한 것으로 알려진 분 아니냐며 본인이 그러니까 남들도 다 그런 줄 아시는 것 같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누워서 침 뱉는 사람

이는 대한민국 국민이 다 알고 있는 2000년 5.18 전야제 당시 우상호 전 민주당 비상대책위원장 등 일부 청치인들이 유흥주점에서 술자리를  가져 술에 취해 논란이 된 수취스러운 사건이다.

반응형